넷플릭스 가입방법 및 구독료 확인하기

넷플릭스는 전세계에서 흥행에 성공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TV쇼,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들의 양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월 구독료로 광고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여러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매번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가 업데이트되며, 멤버쉽을 유지하는 동안에는 저장 받기 또한 가능하여 인터넷 없이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의 흥미롭고 많은 컨텐츠들을 시청하려면 우선 가입 후 결제를 거쳐야합니다. 가입방법은 넷플릭스가 지원되는 기기에서 홈페이지 접속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습니다.

그 다음 넷플릭스에 원하는 멤버쉽 유형 선택 후 결제하기만 하면 수많은 넷플릭스의 컨텐츠들을 멤버쉽 기간에 맞게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구독료 추천

넷플릭스는 원하는 멤버쉽 등급을 선택하고 결제를 통해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의 전 세계의 다양한 작품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은 매월 9,500원부터 17,000원까지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는 등급별로 차이없이 동일합니다. 다만 멤버쉽 별로 동시접속 가능인원, 저장 기기 수, 화질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구독료는 프리미엄 등급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여러명이 공유하여 사용한다면 동시접속인원이 4명까지 가능합니다. 4명이서 월 구독료를 나누어 낸다면 베이식 등급보다 저렴한 월 4,250원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등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을 제외한 같이 공유할 3명이 없다면 요즘 뜨고 있는 공유아이디 중개서비스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