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작품추천 및 저장하기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나 다른 OTT서비스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즈니만의 역대 흥행작과 명작, 최신 작품을 독점적으로 공개하는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광고 없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는 복잡하지 않게 월 요금제와 연 요금제 두 가지로만 나뉘어져 있습니다. 월 이용자와 연 이용자의 혜택 차이는 없으며, 월 이용 요금은 9,900원이고, 연 이용요금은 99,000원으로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연 단위 이용요금은 월 단위 이용 요금보다 최대 16% 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작품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누구나 다 알만한 역대 명작들부터 시작해서 디즈니에서 인수한 픽사부터 마블, 스타워즈 시리즈, 일반 영화와 드라마, 다큐멘터리 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시청할 수 있고,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등

겨울왕국, 알라딘, 노틀담의 꼽추, 라푼젤, 101달마시안, 주토피아, 뮬란, 신데렐라 등등

마블 영화

어벤져스, 아이언맨, 완다비전, 팔콘과 윈터솔져, 캡틴아메리카 등등

픽사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인크레더블, 니모를 찾아서 등등

스타워즈 시리즈 실사 드라마 시리즈, STAR컨텐츠, 영화, 드라마, 예능

디즈니 플러스 저장하기

디즈니 플러스 컨텐츠들을 지원되는 모바일 기기에 저장하면 온라인 접속이 불가능하거나 접속 상태가 좋지 않을 때도 시청하고 싶은 컨텐츠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모바일 기기 등에서 디즈니 플러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및 실행하고 저장하고 싶은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컨텐츠 정보페이지에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멤버쉽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에는 제한없이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같은 컨텐츠를 10개의 기기까지 저장 할 수 있습니다.